군포시장애인보호작업장, 이용자 야유회 진행
상태바
군포시장애인보호작업장, 이용자 야유회 진행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4.05.17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들의 직업재활과 복지발전에 앞장서는 군포시장애인보호작업장(시설장 최화순)에서는 14일 경기도 이천 일대로 ‘2024년 이용자 야유회’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기아 초롱회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떠나요, 이천 (이)렇게 좋은날 (천)천히 걸으며’라는 주제로 군포시장애인보호작업장 이용자 35명, 직원 및 근로지원인 15명 등 약 50명이 참여하여 그동안 작업과 훈련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올해 이용자 야유회 행사는 이천 농촌체험으로 진행되어 인절미 만들기, 수제청 만들기, 쌀문화 전시관 관람과 보물찾기 등 다양한 체험과 오락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최화순 시설장은 “야외활동의 기회가 적은 이용자들이 이번 야유회를 통해 단합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되고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군포시장애인보호작업장은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들에게 직업훈련을 통해 노동력을 개발하고 친환경 현수막, 명함, 면장갑, 전통 방식으로 발효한 차 등 다양한 제품을 우수한 품질로 생산, 판매하여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장애인들의 직업재활 및 생산품 구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장애인보호작업장 (031-429-104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