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반월호수공원에서 “2024 군포핫플레이스”운영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반월호수공원에서 “2024 군포핫플레이스”운영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4.05.20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군포문화재단(대표이사 전형주)은 오는 5월 18일(토)부터 10월 26일(토)까지 시민과 함께하는 공연 프로그램 “군포핫플레이스”를 군포 반월호수공원 야외무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를 시작으로 올해 2회 차를 맞은 “군포핫플레이스”는 공연예술인에게는 무대를 지원하고, 시민에게는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군포문화재단은 지난 2월 공고를 통해 군포시에서 활동하거나 거주하는 전문공연예술단체와 비전문 공연예술팀(생활문화동호회)을 모집했고,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총 36개 팀이 선정되었다. 선정된 팀들은 재즈, 밴드, 클래식, 앙상블, 퓨전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수준 높은 연주, 퍼포먼스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첫 공연으로는 홍삼캔티, 군포윈드오케스트라, 갱년기뮤지션 총3팀이 출연하여 2024 군포핫플레이스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공연 일정이나, 출연자 등 자세한 내용은 군포문화재단 SNS를 통해 확인 할수있다. 

야외에서 진행되는 공연 특성상 우천 시 공연 일정이 연기 될 수 있으며 혹서기인 7-8월에는 공연을 운영하지 않는다.  
 
군포문화재단 전형주 대표이사는 “반월호수와 낙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공연예술가의 공연을 통해 시민이 일상 속에서 쉼이 되고 활력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다양한 문화예술인들에게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이 다채로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