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누리봄아동청소년발달연구소, 학대피해아동과 가정 심리치료 지원 협약
상태바
군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누리봄아동청소년발달연구소, 학대피해아동과 가정 심리치료 지원 협약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4.05.30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김기영)28일 누리봄아동청소년발달연구소(소장 엄은영)과 군포시 내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 구성원의 심리치료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은 누리봄아동청소년발달연구소에서 진행됐으며 김기영 군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장, 엄은영 누리봄아동청소년발달연구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과 가족 구성원의 심리·정서지원을 위해 심리평가, 심리치료, 심리정서지원서비스 지원 등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김기영 군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학대피해아동과 가정의 치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협력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엄은영 누리봄아동청소년발달연구소장은 학대피해아동 및 청소년의 심리 정서 안정과 가족기능강화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군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202110월에 개소하였다. 또한 동법 제 46조에 의거하여 군포시 관내의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