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이 진행하는 리뉴얼 서정축제
상태바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이 진행하는 리뉴얼 서정축제
  • GGTV
  • 승인 2019.08.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자치조직이 함께하는 서정축제 ‘놀GO!먹GO!’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평택YFC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최중호)은 지난 8월 3일 서정청소년문화의집 내부에서 리뉴얼서정축제 ’놀GO!먹GO!‘를 진행하였다.

’놀GO!먹GO!‘축제는 최근 리모델링을 거친 문화의집을 기념하기위해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자치조직 청소년들이 준비한 축제이다. 젤캔들, 석고방향제, 모기퇴치제, 향수, 소떡소떡, 부채, 페이스페인팅, 금연체험부스, 비치백, 팔찌, 개운죽화분 등 여러 가지 만들기 체험과 먹거리 체험을 동시에 진행하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 이가을(태광고 2학년)친구는 ”좁고 한정된 공간에서 다같이 힘을 모아 부스운영을 하면서 자치조직끼리 서로 더더욱 돈독해지는 기분이라서 너무 즐거웠어요.“라고 전했고,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부모 이라미 어머님께서는 ”어린 동아리 친구들이 운영한다고해서 허술하거나 조잡할줄 알았는데 준비된게 많고 협소한 공간을 잘 활용한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것도 많고 먹거리 체험도 있어서 좋았고 자기 또래 형누나들이 아이들에게 부스 체험을 시켜줌으로서 서로에게 도움이되는거같아 좋았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서정축제는 추후 다른 주제로 찾아올 예정이며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과 함께 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으로 서정청소년문화의집 밴드(https://band.us/@sjyouth)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문의 031-663-1888

길민정기자(ggitv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