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동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 연합 캠프 개최
상태바
당동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 연합 캠프 개최
  • GGTV
  • 승인 2019.08.14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13일 군포시청소년수련원서 진행 … 서로 교류하며 하반기 운영계획 논의 -

군포문화재단 당동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2일과 13일 1박2일간 군포시청소년수련원에서 청소년 자치조직 및 시설 이용 청소년들의 연합캠프 ‘당연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당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활동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 등 자치조직들 간에 소통을 통해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청소년들이 직접 상반기 사업을 평가하며 하반기 활동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마련됐다.

특히 올해 캠프에는 자치조직에서 활동하지 않지만 문화의집을 자주 찾는 일반 청소년들도 함께 참여, 더 많은 청소년들이 시설 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총 4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한 이번캠프에서는 올 하반기 활동계획을 수립해보고 공유하는 시간과 함께 청소년들이 도시를 벗어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시간들이 마련됐다.

청소년수련원의 야외물놀이장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레크리에이션과 타임서바이벌 등을 통해 청소년들은 서로와 더 친해지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캠프를 계기로 청소년들이 문화의집에 대한 주인의식을 갖고 여러 활동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해 청소년 중심의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길민정기자(ggitv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