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 경기) 수원 모터 팸 페스타 2020

2020-03-04     장경숙 <문화기자>

'수원 모터 팸 스타 2020'국내외 다양한 자동차 관련 기업이 참가하는 축제3월 13일(목) 부터 3월 15(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가족 중심의 다양한 차량 전시와 차량용품은 물론 어린이 안전과 관련된 풍부한 체험행사 진행, 기존 남성 중심의 모터쇼에서 온 가족이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셉의 모터쇼이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수원 모터 팸 스타 2020'은 기존의 모터쇼보다 짜임새 있고 가족 친화적인 특화 프로그램을 더해 모두가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콘셉트의 박람회다. 여가 생활 및 자동차 문화에 관심 있는 관람객을 겨냥한 다양한 부대 행사도 펼쳐진다.

 

 

자원 순환 나눔을 위한 벼룩시장과 지역 상권을 기반으로 한 플리마케과 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야시장인 '달빛마켓'도 함께 열린다.

또, 이색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존과 개성 있고 실용적인 핸드메이드 제품을 마난볼 수 있는플리마켓존이 더해져 박람회 현장을 더욱 즐겁게 한다.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도 눈에 띈다. 어린이 교통안전문화를 선도하기 위한풍성한 행사가 열릴 예정으로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전문가를 통해 현장에서 교육을 받고 보행자 면허증 발급은 물론 어린이 운전면허 발급을 통해 안전의 중요성을다시 한 번 강조할 계획이다. 또한 면허 발급 후 신나는 레이싱 체험 및 올바른 보행 방법도 실습한다. 3D 화면을 통해 가상 교통현장을 체험하며 안전교육을 받을 수 있는 체험 버스를 박람회장 내에 배치,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자동차 관련 중고 장난감 기부 행사를 통해 기부에 동참한 이들에게는 무료입장의 혜택을 주고 기부받은 중고 장남감은 세척 및 살균 과정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수원 모터 팸 스타 2020' 국내외 다양한 기업이 참가해 가족 중심의 전시 및 차량 용품으로 차세대 여가 문화를 선도할 축제다. 자동차,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 퍼스널 모빌리티까지 생활의 모든 즐거움을 만날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행사로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지역 - 경기

장소 - 수원컨벤션센터 전관

​기간 - 2020. 03. 13(금) ~ 2020. 03. 15(일)

시간 - 10시 ~ 18시

요금 - 일반 10,000 원 (30명 이상 단체 일반 : 5,000 원) / 학생 3,000 원

      / 미취학 아동, 장애인, 65세 이상 경로자, 자동차 관련 장난감 현장 기부 시 무료 / SNS 등록 및 사전 예약 시 2,000 원

​문의 - 주식회사 탑기획 관리자 1800 - 2808

관련싸이트 - http://top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