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브런치클래식 《베토벤의 보석상자》 Ⅳ. 베토벤의 영웅시대

- 군포문화예술회관, 18일 공연 진행

2021-02-09     길민정 기자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18일 오전 11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브랜드 공연 ‘브런치클래식’ <베토벤의 보석상자-Ⅳ.베토벤의 영웅시대> 공연을 연다.

군포문화예술회관의 브랜드 공연인‘브런치클래식’은 평일 오전시간 대에 시민들이 여유롭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는 공연으로, 이번 시리즈는 지난해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하고자 <베토벤의 보석상자>라는 주제로 시작됐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지원을 받아 지난해 진행되던 시리즈 중 코로나19 확산으로 미뤄졌던 공연이 진행되는 것이다.

브런치클래식은 잘 알려진 베토벤의 명곡들과 숨겨진 곡들을 묶어 6가지의 주제로 선별, 베토벤의 음악적 삶을 느껴보고 음악의 보석상자에서 소중히 하나씩 꺼내 듣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휘자

 

바이올린

 

시리즈의 마지막 순서인 이번 공연에서는 조정현 객원 지휘자가 이끄는 군포∨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연주하며, 콘서트가이드 김이곤이 해설을 맡아 곡의 이해를 돕고, 바이올리니스트 남카라가 협연할 예정이다.

군포
해설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베토벤의 영웅시대’라 불리는 베토벤의 제2기 시대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베토벤의 대표 교향곡 제3번 <영웅>을 비롯해 오페라 <피델리오> 서곡, <자펜슈트라이히> 행진곡, 바이올린 협주곡 등 명곡 연주를 통해 위대한 음악가 베토벤의 삶을 느껴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거리두기 객석제가 적용되며,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공연이 진행된다.

브런치클래식 <베토벤의 보석상자> 입장료는 전석 1만5천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브런치클래식 <베토벤의 보석상자>
Ⅳ. 베토벤의 영웅시대

공연기간: 2021-02-18 ~ 2021-02-18

공연시간: (목) 오전 11시

장소/구분: 수리홀/기획공연

장 르: 클래식

출 연: 지휘 조정현
해설 김이곤
바이올린 남카라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관람시간: 80분(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 8세 이상

공연요금: 일반석(전석) 15,000원

주최/주관주최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 : (재)군포문화재단,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의전화031-390-3500~1

예매: http://www.gunpoart.net/?pid=BP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