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장애-비장애 어울림 축제 제18회 테마나들이 ‘동행’ 개최
상태바
2019년 장애-비장애 어울림 축제 제18회 테마나들이 ‘동행’ 개최
  • 길민정 기자
  • 승인 2019.08.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정다우리(이사장 이기원)는 오는 8월 31일(토)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신흥레저타운에서 성남시장애인연합회 장애인 320여명과 봉사자 130여명 등 총 450여명이 함께하는 제18회 테마나들이 ‘동행’을 개최한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테마나들이 “동행”은 외출이나 나들이가 어려운 장애인에게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공연 및 레크리에이션 등 즐거운 여가시간을 제공하고 후원자, 자원봉사자가 함께 어울리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공감하고 통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정다우리와 성남시장애인연합회가 함께 주최·주관하며 KT수도권강남고객본부, 신흥레저타운, ㈜크라운제과, ㈜쟈뎅, 로젠택배 계양점, 미즈온(주)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또한 KT가족봉사단,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성남시학습관, 의정부1동 새마을부녀회, 의정부1동 새마을협의회, 풀피리악단이 자원봉사로 참여한다.

(사)정다우리는 경기도 내 아동 및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다양한 복지수요에 부응한 전문 복지사업을 개발하고 실천하여 더불어 사는 삶을 구현하며 사회복지 증진을 목적으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기도 아동복지관련 제 1호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