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 충북) 연극 '만리향'
상태바
(연극 - 충북) 연극 '만리향'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19.09.2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 외곽의 중국음식점 만리향. 한때는 방송국 맛집으로 선정되며 손님이 우글대던 곳이었으나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첫째 아들이 바통을 이어받으며 파리만 들끓는 곳으로 전락한다. 유도선수인 셋째 딸이 운동도 그만두고 배달 일을 도우며 안간힘을 써보지만 상황은 달라지지 않고, 꼴통 취급 받던 둘째 아들은 가출을 해버린다. 5년 전 사라진 지적장애인 막내딸을 봤다는 어머니의 이야기가 시작되면서 이들의 갈등은 깊어진다. 자식들은 어머니가 헛것을 본 것으로 추정하며 걱정되는 마음에 간만에 모두 모이게 된다. 이렇게 모여진 가족들은 서로가 서로를 너무 몰랐음을 깨닫게 된다. 사라진 막내딸을 그리워하며 직접 찾아나서겠다고 집을 나서는 어머니를 위해 자식들은 가짜 굿판을 벌이게 되고 이 굿판을 통해 서로가 나누지 못했던 아픔과 슬픔, 그리고 상처들이 꺼내 놓아지면서 코믹하지만 따뜻한 화해가 이루어진다.
주최 사)예술나눔 043-266-9903
주연 신영신,이동규,정수현,이종원,정아름,이성은,이은희,성진 외 다수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유효시간 / 이용조건 2019.09.27~2019.10.05 예매한 공연 날짜, 시간에 한해 이용 가능
장소 소극장 예술나눔 터
예매취소조건 취소일자에 따라 아래와 같이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매일 기준보다 관람일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관람일 10일전 이내 : 취소수수료 없음
관람일 9일전 ~ 7일전 :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6일전 ~ 3일전 : 티켓금액의 20%
관람일 2일전 ~ 1일전 : 티켓금액의 30%
공연취소 시 : 취소수수료 없음
취소환불방법 예매/취소 내역에서 취소마감 시간 이내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 티켓을 발권한 이후에는 인터넷 취소가 불가하며 취소마감 시간 이전에 발권한 티켓을 주최사로 연락 후 제출해야 합니다.
취소 수수료는 주최사의 수령일자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