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2019 산사음악회 개최
상태바
군포시, 2019 산사음악회 개최
  • 길민정 기자
  • 승인 2019.10.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리산 자락 전통사찰에서 가을 풍경과 음악의 조화 선물
26일 오후 1시 시작… 국악, 클래식, 대중음악 등 공연 풍성

군포시 주최, 수리사와 군포예총 공동 주관, 경기도 후원의 ‘2019 군포시 산사음악회’가 오는 26일 오후 1시부터 전통사찰 제86호 수리사 경내에서 개최된다.

이날 음악회에서는 초대 가수와 한얼국악예술단의 공연, 마림바 연주와 성악 무대 등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어울리는 프로그램들이 약 2시간 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추가열․남상일의 멋진 노래, 대북․장구․버나를 두드릴 때 나는 가슴 시원한 소리, 타악기로 듣는 모차르트 합주곡 40번, 현악 5중주로 연주되는 비발디와 브람스, 사람의 목소리가 음악이 되는 성악 공연 등 자연과 음악의 조화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시는 밝혔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군포의 자랑인 수리산, 전통문화와 가을 풍경이 아름답게 어울릴 수리사에서 시민은 물론이고 군포를 찾는 많은 사람에게 기억에 오래 남을 음악회를 선물하려 한다”며 “산사음악회에서 문화도시 군포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리사는 음악회 참여 희망자들의 편의를 위해 2개 장소에서 행사장을 왕복하는 버스를 운영한다. 4호선 전철 대야미역, 수리산도립공원 탐방안내소 주차장에서 각각 운영될 셔틀은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이용 가능(배차 간격 30분)하다.

기타 더 자세한 음악회 정보는 시청 홈페이지(www.gunpo.go.kr) 관련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문화체육과에 문의(031-390-0666)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