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놀자!” 와우! 오늘은 좋은 날 우리들 세상~
상태바
“얘들아 놀자!” 와우! 오늘은 좋은 날 우리들 세상~
  • GGTV
  • 승인 2019.04.3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 5월 4일 시민체육광장에서 ‘제97회 어린이날 기념 축제’ 개최-

군포시는 제97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내달 4일 시민체육광장에서 10시부터 ‘와우! 오늘은 좋은 날 우리들 세상!’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재미있고 신나는 하루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만들고,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41개의 체험부스와 에어바운스를 비롯해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신체·체험놀이 존(바퀴 썰매 타기, 마차 타기, 투호 던지기, 공 던지기, 제기 차기 등)을 구성해 운용한다.

또한 4차 산업혁명 체험부스(3D 프린팅, 3D 펜, 코딩 로봇 등)를 만들어 어린이와 가족에게 좋은 추억과 경험해 보기 어려운 차세대 첨단 기술에 대해 정보 제공 공간이 마련된다.

군포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최효숙)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마술․버블쇼의오프닝 공연으로 시작하여 안양군포 청소년 관현악단 ‘올키즈스트라’, 옥천초·중학교 댄스팀, 태권도 시범단 송판 격파 체험 등 지역 내 아이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뽐낼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난타, 초·중·고 치어리딩 등 다채로운 공연 및 장기자랑이 행사 당일 수시로 펼쳐진다.

아울러 행사장마다 보육전문가를 배치하여 안전하게 진행할 예정이며 기타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시 여성가족과(☎031-390-0805)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이번 행사가 우리 아이에게 좋은 추억이 되고 아이들이 하루 동안 신나고 알차게 보내기 위해 다채로운 놀이, 체험, 공연으로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더 돈독해질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문의 : 여성가족과 김영주 ☎031)390-08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