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서울) XXL 레오타드 안나수이 손거울
상태바
(공연 - 서울) XXL 레오타드 안나수이 손거울
  • 장경숙<문화기자>
  • 승인 2020.01.28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2월 6일(목) 부터 2월 9일(일)까지 서강대 메리홀에서 'XXL 레오타드 안나수이 손거울'이 선보인다. 이 연극은, 부모의 세계에 갇힌 아이들, 과도한 경쟁에 내몰린 아이들이 끝자락에서 마주하는 우정, 다름을 인정하고 편견 없이 내보이고 받아들일 용기가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2015년 ASAC B성년 페스티벌에서 초연작으로 선보이며 10대들의 삶에 위로를 던져주며, 과도한 경쟁에 내몰린 청소년들이 끝자락에서 마주하는 우정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준호는 입시경쟁의 불안과 초조함을 여성용 레오타드를 착용하고 사진을 찍는 독특한 취향으로 심적 안정을 찾는다. 하지만 자신이 속해 있는 과외 모임 엄마들의 과도한 통제와 친구들의 선입견 때문에 자신의 취향을 비밀로 한다. 그러던 어느 날 학교 홈페이지 게시판에 레오타드를 입은 준호의 사진이 얼굴이 모자이크 된 채 올라오고, 준호는 그것을 올린 사람이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희주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체육 수행평가에서 짝을 구하지 못했던 희주가 준호의 사진을 빌미로 체육 수행평가 과제를 함께 준비하자고 제안한다. 준호는 어쩔 수 없이 평소 어울리지 않았던 희주와 춤을 추게 되면서 주변 친구들로부터 의심과 의혹을 받게된다.

 

 

 

 

 

이 작품은 고민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연극, 무대 위에서 전하는 실제 성장드라마, 어른들이 꼭 봐야 할 청소년 이야기 등의 평가를 받으며 서울, 안산에 이어 대전 등의 무대에 올라 관객 공감형 작품으로 평단과 관객들로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지역 - 서울

장소 - 서강대 메리홀

​기간 - 2020. 02. 06(목) ~ 2020. 02. 09(일)

시간 - 목 : 20시 / 금, 토,일 : 16시, 19시

요금 - 전석 20,000 원

​문의 - 010) 3543-5890

관련싸이트 - https://www.instagram.com/p/B7SEJw4hawC/?igshid=1b9nn373340aj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