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민우혁, 군포 콘서트
상태바
공연)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민우혁, 군포 콘서트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0.10.3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포문화재단, 내달 7일 군포문화예술회관서 옥주현 & 민우혁 뮤지컬 콘서트 개최

 

군포문화재단은 다음달 7일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민우혁이 출연하는 뮤지컬 콘서트 <퍼스트 클래스>를 연다.

이번 <퍼스트 클래스>에서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이자 강력한 티켓파워로 유명한 옥주현과 민우혁이 아름다운 하모니로 각종 유명 뮤지컬의 다양한 넘버를 선사할 예정이다.

옥주현
옥주현

 

이름만으로도 관객의 기대를 채워주는 뮤지컬 디바 옥주현은 전 세계 유일의 뮤지컬 <캣츠>의 넘버 ‘메모리’공식커버의 주인공이자 <아이다>, <시카고>, <위키드>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민우혁민우혁
민우혁

 

함께 무대에 오르는 민우혁은 완벽하고 섬세한 연기와 함께 시원하고 안정감 있는 목소리, 깔끔한 대사 전달력까지 갖춘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벤허>, <지킬앤하이드>, <프랑켄슈타인>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 믿고 보는 배우라는 평을 받는다.

두 배우는 이번 <퍼스트 클래스>에서 오케스트라와 함께 <안나 카레리나>의 ‘당신 내 곁에 없다면’,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의 ‘단 한 번의 순간’, <위키드>의 ‘나를 놓지마’ 등 유명 뮤지컬 넘버를 아름다운 하모니로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넘버 이외에도 <물랑루즈>, <겨울왕국> 등의 영화 OST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을 두 사람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거리두기 객석제로 진행되며, 입장료는 R석 9만원, S석 7만원이다.

이번 <퍼스트 클래스>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옥주현 & 민우혁의 뮤지컬 콘서트 <퍼스트 클래스>

공연기간: 2020-11-07 ~ 2020-11-07

공연시간: (토) 오후 7시

장소/구분: 수리홀/기획공연

장 르: 뮤지컬

출 연: 옥주현
        민우혁
        클라츠필하모닉오케스트라

관람시간: 100분(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 8세 이상

공연요금: R석 90,000원
             S석 70,000원

주최/주관주최 : (재)군포문화재단
주관 : 문화예술기획 함박우슴

문의전화031-390-3500~1

기 타티켓오픈 예정 : 2020. 10. 7(수) 오전 10시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