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수련관 제29회 군포시청소년종합예술제 개최’
상태바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제29회 군포시청소년종합예술제 개최’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1.06.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무용․사물놀이․문학부문 경연, 4개 부문 18개 종목 진행”

 

군포시가 주최하고 (재)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제29회 군포시청소년종합예술제”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29회를 맞는 군포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영상 접수가 이뤄지며 온라인 부문으로는 음악, 무용, 사물놀이 등 편집없이 한번에 촬영된 영상으로 심사되며, 문학부문은 오프라인으로 수련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군포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관내 청소년들의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자리로 한국음악, 대중음악, 무용, 사물놀이, 문학 등 4개 부문 18개 종목으로 나누어 진행되고 추가로 서양음악 기악독주 부문이 추가로 신설되었으며 학교장 추천서 없이 군포시 관내 학교의 재학생들과 학교 밖 청소년들이 더욱더 자유롭게 자신들의 끼와 열정을 발휘 할 수 있게 되었다.

군포시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 접수 기간은 6월 18일부터 7월 12일까지 온라인 접수(E-mail)로 진행되며 수상자는 8월 6일(금) 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각 부문 최우수상 수상자(팀)에게는 10월 열리는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 군포시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기타 문의는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교육팀 390-141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