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 정기총회 개최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2.04.1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문연 경기지회장 기관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정기총회 열려, 경기도 내 예술회관 25개 기관 70명 참석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이하 한문연) 경기지회가 지난 15일 오전 11시 군포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2022년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 총회에는 정회원 기관 28개 가운데 군포(대표이사 성기용, 경기지회장)·고양(대표이사 정재왈)·광명(대표이사 어연선)·구리(대표이사 조영숙)·김포(대표이사 안상용)·부천(대표이사 김정환)·이천(이사장 전형구)·평택(대표이사 이상균)·포천(대표이사 제갈현)·하남(대표이사 서강석) 등 10개 문화재단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실무자 등 총 25개 기관 70여 명이 참석했다.

정기총회 진행에 앞서, 지난해 연말포상 경기지회장상 표창 수상자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 졌다. 이후 성원보고와 개회선언에 이어 경기지회 회원기관 현황보고와 지난해 사업 추진실적 및 예산집행내역에 대한 보고에 이어, 올해 추진할 사업계획 및 예산, 한문연 경기지회 이사 변경 건에 대해 의결이 진행됐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간 진행하지 못한 ‘실무자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실무자 국내연수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여 진행되며, 처음으로 추진하는 ‘경기공연예술생태계활성화 방안연구’와 ‘경기문화재단 협력사업 <진심대면_소규모 예술프로젝트’에 대한 설명도 있었다.

성기용 지회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점차 나아지고 있지만, 경기지회의 가장 큰 사업인 해외연수는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예측된다”며 “올해 진행될 사업은 경기지회 회원기관 대표들과 상의를 통해 내실 있게 준비하고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