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하게 지구를 지키는 방법을 배워요
상태바
유쾌하게 지구를 지키는 방법을 배워요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10.1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포문화예술회관, 26일 《네버랜드 in 군포 – V. 쓰레기 꽃》 진행 … 엉뚱 대장 철수의 로봇구출기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6일 오전 11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네버랜드 in 군포> 시리즈의 5번째 순서인 창작극 <쓰레기 꽃>을 진행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네버랜드 in 군포>는‘네버랜드’라는 동화 속 공간을 주제로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만날 수 있는 시리즈로 문화가 있는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연이다.

시리즈의 5번째 순서인 <쓰레기 꽃>은 극단 ‘모시는사람들’이 창작한 어린이 대상 연극으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지구의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환경교육 연극이다.

이 작품은 주인공 철수가 아끼던 로봇을 찾아 동네의 온갖 쓰레기들이 모여 있는 쓰레기장에 가게 되고 그곳에서 만난 망태할아버지를 통해 버려진 물건들이 재활용으로 새 생명을 얻는 것을 깨닫게 되는 이야기다.

재단 관계자는 “부모님과 어린이들이 함께 문화를 즐기며, 환경교육도 함께할 수 있는 작품”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공연장을 찾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네버랜드 in 군포>의 입장료는 각 공연별로 문화가 있는 날 특별가를 적용해 전석 1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