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3일 시청 하늘광장 가면, 용인체험 관광상품 쇼핑할 수 있대요
상태바
22~23일 시청 하늘광장 가면, 용인체험 관광상품 쇼핑할 수 있대요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10.1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인특례시, 16개 업체 참여한 박람회 개최…패밀리페스티벌도 함께 열려

 

용인특례시의 다양한 체험관광상품을 만날 수 있는 ‘용인시 체험관광 박람회’가 오는 22~23일 용인시청 하늘광장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한택식물원, 용인곤충테마파크, 한국등잔박물관, 장촌마을, 백암도예 등 관내 체험관광과 관련된 기관 및 업체 16곳이 참여해 체험상품을 홍보하고 사전체험 행사 등을 진행한다.

‘전통을 만나다’, ‘사람 사는 이야기’, ‘자연과 놀자’, ‘로컬푸드 체험’을 주제로 부스를 구성해 도자기 물레 돌리기부터 전통자개 옻칠 공예, 등잔대 만들기, 나만의 그림 그리기, 생화 꽃꽂이, 연꽃차 시음 등 다채로운 관광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용인의 보물을 찾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포스터 속 QR코드를 통해 체험상품을 예약하면 체험비의 50%를 할인해 준다.

아울러 행사 기간 중 다양한 공연을 비롯해 시민참여 경연대회, 이벤트·체험 행사, 플리마켓, 푸드트럭을 만날 수 있는 ‘2022 용인패밀리페스티벌’이 함께 열려 더욱 풍성하다.

시 관계자는 “시는 지난 2019년부터 체험관광 콘텐츠를 직접 판매하고 있는 판매자와 수요자 간의 연결고리를 마련하기 위해 체험관광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및 체험의 장을 만들어 향후 관광자원의 판로 확보 및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