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9기 위원 위촉
상태바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9기 위원 위촉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4.1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간위원장 윤호종 노인복지관장 ‘시민복지위해 최선다하겠다’

군포시는 지난 46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제9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촉식 및 2023년 제1차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군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는 사회보장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법인·단체·시설과 연계·협력을 하기 위한 민관협력기구로 제9기 대표협의체는 공공위원장인 하은호 시장을 비롯해 사회보장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위원 23명으로 구성됐으며 민간위원장으로 윤호종 노인복지관 관장이 선출되었다.

 

9기 대표협의체 위원들은 위촉기간 2년 동안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수립·시행·평가, 사회보장급여 제공에 관한 사항 심의·자문, 지역사회보장 증진 및 사회보장서비스를 제공하는 관계 기관과 연계·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며, 9기 실무협의체, 실무분과 위원들과 함께 민·관협력의 기반을 다져 지역복지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전략적 체계를 굳건하게 다져나갈 예정이다.

 

공동위원장인 하은호 시장은 9기 위원으로 위촉된 위원들에게 감사하며 위원들의 전문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윤호종 민간위원장은 그 어느 때보다 복지현장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어렵고 위기상황에 처한 주민들을 위해 성별 및 빈부격차를 가리지 않고 보살피는 등 최선을 다하여 군포시민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