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산업진흥원, 창업보육기관-소공인-스타트업 동반성장 업무협약
상태바
군포산업진흥원, 창업보육기관-소공인-스타트업 동반성장 업무협약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9.12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 소공인과 수도권 내 스타트업 협업 연계로 동반성장 발판 마련

군포산업진흥원은 소공인과 스타트업의 동반성장을 위한 수도권 내 창업보육기관(가천대학교 창업보육센터, 경기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 강남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대진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중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 한양대학교 ERICA 창업보육센터)과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강화한다.

 

군포산업진흥원은 지난 9월 5일(화) 경기도 수원시 구운동에 위치한 경기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에서 수도권 내 창업보육기관과 소공인-스타트업 간 협업을 지원하는 이음성장 지원사업의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음성장 지원사업은 군포시 금속가공 산업의 숙련기술 소공인과 수도권 내 창업보육센터의 기술혁신형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유도하여 동반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각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진흥원은 군포시 내 우수 금속가공 소공인을 발굴하고, 창업보육기관은 기술혁신형 스타트업 발굴을 추진한다.

발굴된 소공인-스타트업 간 협업 연계 지원은 소공인에게는 신규거래처 확보 및 기업자생력을 강화시키고, 스타트업에게는 가공비 절감 및 상용화 단계 디딤돌 역할을 하여 이종 산업 간 동반성장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포산업진흥원 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현재 금속가공 소공인을 모집 중에 있으며 신청 문의나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포산업진흥원 소공인특화지원센터(031-454-488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