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제1회 군포시 주소정보위원회 개최 입체도로[당말지하차도, 대야지하차도] 도로명 부여
상태바
2024년 제1회 군포시 주소정보위원회 개최 입체도로[당말지하차도, 대야지하차도] 도로명 부여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4.04.05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는 지난 3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도로명 부여·도로구간 설정 등 주소정보와 관련한 사항을 심의하는 2024년 제1회 군포시 주소정보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하은호 군포시장이 참석하여 신규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회의에는 군포시 부시장인 안동광 위원장을 비롯해 시의 특성과 지리 등에 학식이 풍부한 위원 총 9명이 참석해 입체도로[당말지하차도, 대야지하차도] 도로명 부여에 대해 심의하였다.

 

입체도로란 길이 250m이상의 고가·지하도로로, 지상도로와 입체도로가 끊김없이 연결되도록 입체도로에 도로명 부여를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군포시는 지난 달 4일부터 19일까지 시청 홈페이지 등에서 입체도로[당말지하차도, 대야지하차도] 도로명 부여에 대한 주민의견 수렴을 거쳤으며, 당말지하차도에는 당말지하도로, 대야지하차도에는 대야지하도로라는 도로명을 부여하였다. 심의 결과는 심의를 마친 날부터 10일 이내에 고시된다.

군포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로명이 없는 농로, 숲길 등에 해당 지역의 위치를 알 수 있는 도로명을 부여해 시민들이 도로명 주소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