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한 클래식 감상하며 무더위 탈출
상태바
웅장한 클래식 감상하며 무더위 탈출
  • GGTV
  • 승인 2019.08.0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포문화재단, 17일 Cool Summer Classic 공연 … 각종 영화 OST 등 친숙한 음악들 가득 -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17일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해설이 있는 가족음악회 <Cool Summer Classic> 공연을 연다.

이번 음악회는 클래식을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익숙한 멜로디를 가진 영화 OST 음악들을 시원하고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들으며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백윤학 지휘자가 이끄는 군포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이날 음악회에서 프레드 머큐리의 <보헤미안 랩소디> 메들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및 <어벤져스> OST를 비롯한 전세계가 사랑하는 다양한 영화의 OST를 들려준다.

또한 클래식 음악의 입문 곡이라고 할 수 있는 비발디의 <사계 – 여름>, 베토벤의 <교향곡 제7번 가장조, op9> 등의 명곡들도 바이올리니스트 최정현, 오보에 연주자 김예현과의 협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신나는 영화음악들의 향연으로 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2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cf.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길민정기자(ggitv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