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 - 서울) 와이즈발레단 신작 '헨젤과 그레텔'
상태바
(발레 - 서울) 와이즈발레단 신작 '헨젤과 그레텔'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19.09.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최초, 전막발레로 만나는 세계명작동화 헨젤과 그레텔은 영화, 드라마, 오페라등 다양한 버전으로 리메이크되며 전 세계적으로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작

공연소개

 

프롤로그

숲 속에 식량을 구하러 왔다가 길을 잃은 헨젤과 그레텔이 당나귀를 돌보며 집으로 가는 길을 찾아헤맨다. 이런 헨젤과 그레텔을 멀리서 마녀와 해골부대가 지켜보며, 때를 기다린다.

 

11장 헨젤과 그레텔의 집

등장인물: 헨젤, 그레텔, 엄마, 아빠, 군무

말썽꾸러기 두 남매인 헨젤 그레텔은 부모님이 안 계신 사이 당나귀와 함께 놀며 집을 엉망으로 만들게 된다. 힘겹게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엄마는 엉망이 된 집을 보고 화나가 바구니 가득 산딸기를 따오게 한다. 한참 시간이 지나도 아이들이 돌아오지 않자 엄마와 아빠는 걱정하며, 두 남매를 찾아 나선다.

 

12장 숲 속

등장인물: 헨젤, 그레텔, 몸 하나에 머리가 두 개인 검은 새

헨젤과 그레텔은 숲 속에서 집으로 가는 길을 잃어버린다. 어디선가 나타난 검은 새가 남매를 위협하듯 바라본다. 헨젤과 그레텔이 두려움에 떨며 울고 있을 때, 숲 속 요정들을 만난다.

 

21장 과자의 집

등장인물: 헨젤, 그레텔, 진저쿠키, 컵케익, 마카롱

숲 속 요정들의 안내를 따라가다 보니 어느 새 달콤한 냄새가 나는 듯하여 주위를 둘러본다. 헨젤과 그레텔 앞에 커다란 과자의 집이 등장하고 마녀가 나와 남매에게 친절을 배풀며 집으로 들어올 것을 제안한다.

 

22장 마녀의 집 안

등장인물: 헨젤, 그레텔, 마녀, 새들, 진저쿠키, 불로 변한 아이들,마카롱, 컵케익, 해골부대

마녀의 꾐에 빠진 헨젤과 그레텔

정신을 차리고 둘러보니 진저쿠기, 컵케익, 마카롱은 모두 마녀가 아이들을 변신시켜 가둬놓은 것이었다. 마녀는 해골부대에게 헨젤을 잡아먹기 위해 가마솥에 넣고 살을 찌우라 명령하지만 그레텔은 마녀가 시력이 좋지 않음을 알고 영리하게 마녀를 속이고, 기회를 엿보다가 힘을 합쳐 마녀를 해치우고 헨젤을 구한다.

마녀와 해골부대가 사라지자 진저쿠기, 컵케익, 마카롱이었던 아이들은 모두 원래의 모습을 되찾게 되고 헨젤과 그레텔을 찾아 숲 속을 해매던 부모님과 만나 재회한다.

 

주최/기획 (재)마포문화재단 고객문의 02-3274-8600
공연시간 100분 (인터미션 : 20분) 관람등급 48개월이상 관람가능
주연 상품상세정보 확인 공연장소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
예매수수료 장당 1,000원 배송료 현장수령 무료(배송불가)
유효기간/이용조건 2019.09.20 ~ 2019.09.21  예매한 공연 날짜, 회차에 한해 이용 가능
예매취소조건
  • 취소일자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매일 기준보다 관람일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단, 예매 당일 밤 12시 이전 취소 시에는 취소수수료가 없으며, 예매수수료도 환불됩니다.(취소기한 내에 한함)
취소일 취소수수료
예매 후 7일 이내 없음
예매 후 8일~관람일 10일전까지 장당 4,000원(티켓금액의 10%한도)
관람일 9일전~7일전까지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6일전~3일전까지 티켓금액의 20%
관람일 2일전~1일전까지 티켓금액의 30%
취소환불방법
  • My티켓 > 예매/취소내역에서 직접 취소 또는 고객센터 (1544-1555)를 통해서 예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티켓이 배송된 이후에는 인터넷 취소가 안되며, 취소마감 시간 이전에 티켓이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로 반송되어야 취소 가능합니다. 취소수수료는 도착일자 기준으로 부과되며,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