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sns활용 방법 노하우 특강
상태바
소상공인  sns활용 방법 노하우 특강
  • 고재영시민기자
  • 승인 2019.10.0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에서 후원하고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에서 진행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sns활용하기 특강이 09월 30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경기평생교육원 교육장에서 코워킹소사이어티 대표 겸 남서울대학교멀티미디어학과겸임교수인 한가늠 강사의 특강으로 진행 되었다한가늠 강사는 이번 특강에서 소상공인들이 sns활용 마케팅 방법과 노하우를 전해 주었다한가늠 강사는 특강에서 검색이 되어야 한다.

손님을 받을 준비가 되어야 한다 (맛, 청결), 차별화가 되어야 한다. 인스타그램용 제품 사진찍기 좋아야 한다. (맛은 기본),노출되고 검색이 돼야 한다.,고객이 내 상품, 서비스, 먹거리는 어떤 키워드로 검색하는지 알아야 한다.

검색 사이트 블랙키위 (https://blackkiwi.net) 인스타그램용 검색 사이트( https://startag.io/) 활용해라 ,검색이 안되는 키워드는 과감히 정리해야 한다., 인스타 사진과 영상 쿠준히 업로드,유튜브 영상 꾸준히 업로드 하는 사람이 활용, 페이스북 소통을 잘하는 사람이 활용 ,핀터래스트 즉시 판매대 가능한 상품 판매, 밴드, 카페 스텝이 있을때 지속적으로 사용, 블로그 체계적인 글을 쓸줄 아는 사람이 활용, 각 채널별 특성을 이해하고 본인 업종에 맞는 채널 사용 ,요즘은 인스타그램을 많이 활용 한다.

재미 이슈 맛집에 관한 정보 업로드 해야 한다, 페이스북은 전 연령대가 사용하는 만큼 기회가 있다. ,고객이 진짜 원하는 것을 찾아라. (포인트를 찾아라) ,내게 옷을 팔려고 하지 말아요 대신 세련된 이미지를 알려 주세요.,고객을 어떤 팬으로 만들것인가.고객이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목적이 무었일까? ,우리 서비스는 어떤 메시지를 전달해야 할까요?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방법)이벤트) , 네이버 무료 지원 시스템을 활용하라 1. 스마트 플레이스 등록 2 네이버 플레이스 3 스마트 스토어 4. 웹마스터 도구 5. 지역 소상공인 광고, 6.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 7. 네이버 예약 8. 네이버 쇼핑. 9. 키워드 광고 10. 네이버 블로그 11. 체험단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 ,고객이 원하는것을 찾아야 한다 ,sns 마케팅 계획은 1년을 넘으면 안된다. 이벤트 계획은 2달전부터 계획해야 한다., 정치적, 종교적, 편향성을 드러내지 말고 오타 주의해야 한다.등 다양한 이야기를전해 주었다.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은?군포소상공인들을 위한 소셜 공부 모임 입니다.오시는 분 누구든지 환영 합니다가입절차는 없습니다클럽처럼 자연스럽게 교육시간에 입장...하시면 됩니다교육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산본역중심상가 경기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됩니다클럽처럼 누구든지 환영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