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중앙도서관, 겨울방학 맞춤 13개 강좌 개설
상태바
군포시 중앙도서관, 겨울방학 맞춤 13개 강좌 개설
  • 길민정 기자
  • 승인 2019.12.0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청소년 대상… 9~17일 신청 접수
-모든 강좌 수강료 무료, 1~2월 수업 진행

군포시 중앙도서관이 지역의 영․유아와 청소년을 위한 겨울방학 특별 강좌 13개를 마련하고, 9일부터 17일까지 참여 신청을 접수한다.

이번에 개설된 특강은 책을 읽고 자연물 활용 체험 활동을 하는 ‘그림책 자연놀이(18~30개월)’, 지푸라기로 조리를 직접 만드는 ‘짚공예-복조리 만들기(초등 1~3학년)’, 생활 속 금융 지식을 다양한 게임을 통해 알아보는 ‘우리 아이 경제교실(6세~초등 6학년) 등이다.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독서활동 강좌들이어서 참여자들이 특별하고 알찬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중앙도서관은 설명했다.

운영 시기는 1월 11일부터 2월 20일까지이며, 강의 별로 참여 대상이나 일정 등이 다르니 군포시도서관 홈페이지(www.gunpolib.go.kr)의 공지사항을 확인해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신청하면 된다.

모든 강의의 수강료는 무료(재료비, 교재비는 본인 부담)이며, 기타 더 자세한 강의 정보는 중앙도서관에 문의(031-390-8879)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남구 중앙도서관장은 “누구라도 독서의 즐거움을 충분히 느낄 특강들을 마련했다”며 “이번 특강을 계기로 지역 내 영․유아와 청소년의 도서관 이용과 독서 활동이 증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도서관은 방학 특강 외에도 연중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