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경찰서, 2019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 개최!
상태바
군포경찰서, 2019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 개최!
  • GGTV
  • 승인 2019.05.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경찰서는 4월 30일 오전 군포경찰서 4층 강당에서 녹색어머니연합회, 군포시청, 군포시의회, 군포갑‧을 국회의원, 군포의왕교육지원청, 모범운전회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김공주 연합회장을 비롯해 금년도 새롭게 구성된 녹색어머니회 임원진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전년도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활동에 앞장선 유공자(15명)에 대한 기관별 감사장 수여, 전년도 녹색어머니회 활동사항을 담은 동영상을 시청하며 올 한해도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적극 활동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별히 이날은 당동초(6학년, 나예슬) 어린이가 어린이 교통안전 봉사의 주역인 녹색어머니회 활동 모습을 담은 창작 한국무용, 18개교 녹색회장단의 수신호 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참석자들의 환호성과 박수갈채가 강당을 가득 채웠다.

2019 군포경찰서 녹색어머니회는 관내 18개 초등학교 8574명 회원들로 구성되어 스쿨존 어린이 교통안전지도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법규준수 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곽생근 경찰서장은“매일 아침 어린이 교통사고예방을 위한 어머니들의 헌신적인 봉사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어린이가 먼저인 교통문화’정착을 위해 스쿨존 교통사고 제로화 캠페인 활동 등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