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문화가 있는 날, 동화의 나라 네버랜드로
상태바
공연) 문화가 있는 날, 동화의 나라 네버랜드로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1.05.19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포문화예술회관, 2021 문화가 있는 날 시리즈 공연 진행

 

군포문화재단은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26일부터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이자 경기도 문화의 날의 일환으로 <네버랜드 in 군포> 시리즈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버랜드 in 군포>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동화를 주 테마로 다원예술, 인형극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만날 수 있는 시리즈로 기획됐다.

먼저 오는 26일 열리는 첫 공연은 동화 읽어주는 콘서트 <방귀 며느리>로 꾸며진다.

 

 

 

이 작품은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전래동화와 월드뮤직이 만나는 독특한 구성으로, 공연 곳곳에 아이들의 참여 포인트가 살아있는 참여형 콘서트다.

이어 6월 문화가 있는 날에는 여러 형태의 인형과 다양한 오브제의 앙상블을 볼 수 있는 인형극 <이상한 수호천사>가 진행되며, 7월에는 무용극 <여우와 돌고래>가 이어진다.

또한 동화콘서트 <집으로>, 국악아카펠라 <토리스토리>, 무비컬(뮤지컬+영화) <인생은 영화처럼>, 연극 <도채비방쉬> 등 동화를 테마로 한 총 7가지의 공연이 2021년 연중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동화적 감성과 새로운 감각을 일깨워 줄 수 있는 시리즈 공연을 기획했다”면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이번 <네버랜드 in 군포> 시리즈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버랜드 in 군포>의 입장료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가 전석 1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