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3개년 운영전략 공유회 개최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3개년 운영전략 공유회 개최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1.06.0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기용 대표이사 취임 한달맞아 3개년 운형방향에 따른 향후 실행전략 전 직원 교감

 

군포문화재단은 지난 1일 성기용 대표이사의 임기 3년의 운영방향을 실현할 세부 실행전략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략 공유회는 성 대표이사가 지난달 1일 취임 직후 발표한 3개년 운영방향에 따라 이를 실현해 내기 위해 한달간 전 구성원이 토론을 통해 구성한 세부 전략을 공유, 향후 발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자 진행됐다.

이날 공유회에서 성 대표이사는 주요 운영방향을 정책, 운영, 사업, 시설 등 4개 분야로 구분해 설명하고, 각각의 세부 추진전략을 직접 소개했다.

재단은 설정된 실행전략에 따라 다가오는 2023년 창립10주년에 새로운 문화비전을 선포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고, 내부 혁신을 통한 조직 문화 개선 및 효율적 체계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역의 문화예술 및 평생교육의 거점이자 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군포시의 문화도시 지정을 위한 전사적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는 등 시민에게 사랑받는 조직이 되기 위한 혁신 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성 대표는 이 자리에서 직원들에게 “보다 도전적이며 적극적인 조직, 유기적으로 움직여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며 “시민에게, 지역 예술인에게, 타 공공기관들에게 꼭 필요한 조직이 될 수 있도록 모두가 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