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우리가 몰랐던 제주의 이야기 만나보세요~《네버랜드 인 군포》 시리즈 마지막 순서, 가족극 『도채비방쉬』 공연
상태바
공연) 우리가 몰랐던 제주의 이야기 만나보세요~《네버랜드 인 군포》 시리즈 마지막 순서, 가족극 『도채비방쉬』 공연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1.11.1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포문화재단, 24일 《네버랜드 인 군포》 시리즈 마지막 순서, 가족극 『도채비방쉬』 공연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4일 오후 5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2021년도 시리즈 <네버랜드 in 군포>의 마지막 프로그램인 가족극 <도채비방쉬> 를 연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경기도 문화의 날’에 진행되고 있는 <네버랜드 in 군포>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동화를 주 테마로 한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만날 수 있는 시리즈다.

시리즈의 마지막 프로그램인 <도채비방쉬>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제주칠머리당영등굿’에 나오는 신비로운 일곱 형제 설화와 제주 사람들의 마음이 담긴 풍속 ‘도채비 방쉬’를 엮어 연극으로 만든 작품이다.

 

 

<도채비방쉬>는 제주 어느 마을의 오름을 지키는 심술궂은 도채비(도깨비)와 동네 꼬마가 싸우다가 친구가 되고, 수백 년 동안 가족을 만나지 못한 도채비가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린 유쾌한 내용을 담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바다와 바람, 돌 등 모든 이들에게 익숙한 것들 외에 우리가 몰랐던 숨은 제주의 이야기를 알아볼 수 있는 공연”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공연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버랜드 in 군포>의 입장료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가 전석 1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네버랜드 in 군포 Ⅶ. 가족극 <도채비방쉬>

공연기간: 2021-11-24

공연시간: (수) 오후 5시

장소/구분: 철쭉홀/기획공연

장 르: 연극

출 연: 분기탱천

관람시간: 55분(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 5세 이상

공연요금: 일반석(전석) 10,000원

주최/주관주최 : (재)군포문화재단

주관 : (재)군포문화재단

문의전화: 031-390-3500~1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