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영 산자중기위원장, 중소상공인과 백화점·온라인플랫폼 유통 상생 대회 참석
상태바
이학영 산자중기위원장, 중소상공인과 백화점·온라인플랫폼 유통 상생 대회 참석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2.03.2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학영 산자중기위원장,“대·중소기업 유통시장의 불균형 해소와 상생을 통한 활력에 최선을 다할 것”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이학영 위원장(경기 군포시)이 3월 24일(목) 오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상공인과 백화점·온라인플랫폼 유통 상생 대회」에 참석했다.

중소유통 상생을 위한 이번 대회에는 대·중소기업 유통 분야 상생 발자취 및 사례 전시가 열렸으며, 상생협의체 발족과 상생 유공기업 포상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됐다.

이학영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급변하는 디지털 유통 전환 시대에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활로를 열어주어 경쟁력을 갖추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대기업 유통사들이 품질 좋은 중소기업 우수상품들을 많이 발굴,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확대해달라”고 당부했다.

그리고 “국회에서도 유통시장 불균형 해소와 중소상공인과 대·중소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활로를 확보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관련 입법의 신속한 추진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을 비롯하여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 김정재 국회의원, 김경만 국회의원, 백화점·온라인플랫폼 대표들과 중소기업인들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