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는 사랑 입니다. 군포 e비즈니스고 봉사프로그램 활동 !
상태바
달고나는 사랑 입니다. 군포 e비즈니스고 봉사프로그램 활동 !
  • GGTV
  • 승인 2019.06.2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고나는 사랑 입니다.

군포 e비즈니스고(교장  공건부 ) 에서 달달하고 고소한 정서나눔활동 샌드위치 만들어 어르신께 드리고 말벗도 해드리는  달고나, 활동6월  2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군포시보훈회관 3층에서 e비즈니스고 학생과 e비즈니스고 학부모회,  매화종합사회복지관 대학생 자원봉사자 들이 참여하여 진행됐다.

달고나는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군포e비즈니스고, 군포e비즈니스고학부모회, 군포시매화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하는 달달하고 고소한 정서나눔활동으로 2019년  정서지원프로그램 으로 공예품 제작을통한  나눔활동 및 말벗서비스를 해드리는 봉사활동이다.

오늘 달고나 봉사활동에 참가한 학생들은 식빵 위에 양상추와 햄, 치즈, 맛살, 치즈, 토마토 등을 정성스럽게 올린다음 샌드위치를 드실  어르신들을 생각하면서 포장까지 정성스럽게 했다.

오늘 만든 샌드위치는 외부활동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찾아서  직접 전달해드리고 어르신들과 함께 말벗도 해드리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달고나  활동은 지난달에는 어버이 날을 맞이해서 카네이션을  만들어서 어르신들께 직접 달아드리는등 월별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오늘 참가한 학생은 ''오늘 샌드위치 만들기는 너무나 재미 있었다.''며 ''내가 만든 샌드위치를  드실 어르신을 생각하며 정성스럽게 만들었다.''고 말하고 ''샌드위치 먹으면서 어르신들과 나누는 이야기도 너무나 재미있다''고 말하며 활짝  웃었다.

달고나는 e비즈니스고 에서 진행하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4년전에 시작해서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있는 e비즈니스고의 대표적인 봉사 프로그램이다.

시민기자 고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