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와 어르신이 함께하는 2022 장수기원 나들이”
상태바
“GS파워㈜와 어르신이 함께하는 2022 장수기원 나들이”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10.0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은 GS파워㈜의 지원으로 9월 29일 부천 상동호수공원에서 어르신들의 장수를 축하하고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한 장수기원 나들이를 진행했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응원하는 취지로 2015년부터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 부천삼정종합사회복지관,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3개 기관이 연합사업으로 진행해 온 장수기원행사는 올해로 8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지친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활기찬 노후를 응원하기 위한 장수기원 나들이로 기존 장수복 전달식과 다른 특별함을 더함으로써 어르신들이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참여 어르신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나들이를 와서 너무 기분이 좋다. 복지관에서 좋은 기회를 마련해 나들이도 진행하고 장수복(수의)도 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 “맑은 공기를 마시며 나들이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으니 즐겁다. 오래 사는 걸 불평만 했었는데 이런 기회가 생기니 오래 사는 것이 좋다.”라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최용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장은 “바람직한 장수문화를 확산하며 지역주민과 지역사회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한다.”며 “한 걸음 더 나아가는 복지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