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상림 부위원장, 나눔문화 실천
상태바
산본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상림 부위원장, 나눔문화 실천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2.11.2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100kg 후원.....올해만 벌써 3번째 이웃사랑 실천

군포시 산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상림 부위원장이 1125일 이웃돕기 후원품으로 백미 100kg을 산본2동에 기탁했다.

 

이날 후원으로 올해만 벌써 세 차례 백미 100kg을 기탁하여 총 300kg의 백미를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줄 수 있게 된 것이다.

 

고상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주변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협의체위원으로서 위원님들과 함께 봉사 활동을 하면서 작은 정성이 모여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 수 있다는 신념을 갖게 되었으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산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손연섭)는 관내 독거노인 안전확인, 취약계층 김치나누기, 저소득가정 아동 생일선물 지원, 독거노인 여름철 계절음식 지원, 청소년 장학금 지원,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 위기이웃 발굴 및 나눔문화 홍보활동 등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이윤란 산본동장은 그동안 산본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으로서 지역복지를 위해 수고해주신 고상림 부위원장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후원품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