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중앙도서관, 상반기 인문학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군포시 중앙도서관, 상반기 인문학 프로그램 운영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2.15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관내 강사의 다양한 인문학 강의 마련

군포시 중앙도서관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인간의 가치 탐구를 주제로 하는 인문학 프로그램을 관내의 우수한 인문학 강사를 활용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문학 프로그램은 장자 철학을 통해 자유로운 삶을 통찰해 보는 장자 철학, 다양한 인문학 주제로 영화를 소개하고 토론해 보는 영화의 이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성장시킬 새로운 사유를 경험해 보는 치유와 성장의 <몸 철학>, 한국 문학 작품 속에서 내면의 공간을 발견하는 한국 문학 깊이 읽기, 영화를 통해 삶의 의미와 목표를 확립하는 영화 인문학, 내 삶의 Golden Circle, 명화와 함께 해설하는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 명화로 이해하는 그리스로마신화6개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강의는 2023년 중앙도서관 독서문화강좌 관내 강사 모집으로 선정된 우수한 인문학 강사가 진행한다.

 

각 강좌별 참여 인원은 30명이며, 수업 시작 3주 전부터 군포시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gunpolib.go.kr/)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군포시 도서관정책과장은 우수한 관내 강사의 인문학 강좌 운영으로 군포시민으로서의 자부심을 고취하고, 시민들의 인문학적 소양 함양 및 지적 만족도 충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