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군포철쭉축제 사전행사 ‘노래하는 대한민국’ 군포시편 녹화
상태바
2023 군포철쭉축제 사전행사 ‘노래하는 대한민국’ 군포시편 녹화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3.0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활성화를 위하여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

군포시는 2023 군포철쭉축제 홍보를 위하여 사전행사의 일환으로 TV조선 <노래하는 대한민국 군포시편>을 유치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4년만에 개최되는 이번 군포철쭉축제는 2003년 철쭉동산축제를 시작으로 2011년부터 이어온 군포시 대표축제로서 군포시의 우수한 자연환경과 문화역량을 대내외에 알리는 역할을 해왔다.

군포시는 이번 노래자랑을 통하여 시민화합과 애향심을 고취하고 시민 누구나 참여하여 숨겨진 재능과 끼를 춤과 노래로 표현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2월13일부터 시작된 노래자랑 예심지원자 신청접수를 통하여 지역주민에게 철쭉축제행사 재개를 홍보하고, 철쭉축제시기에 <노래하는 대한민국 군포시편> 전국방송 송출을 통하여 철쭉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할 계획이다.

<노래하는 대한민국 군포시편>은 예심은 다음 달 6일까지 각 동행정복지센터, 군포시청 문화예술과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예심은 오는 3월 7일 오후 1시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예심을 통하여 선발된 15팀 내외의 본선진출자들이 3월 11일 오후 3시부터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상금 200만원의 대상트로피를 두고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노래자랑을 축하하기 위해서 이자연, 우연이, 나태주, 류지광, 강혜연 등 인기가수들이 대거 초대가수로 출연한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2019년 KBS전국노래자랑 이후 5년만에 개최되는 노래자랑인 만큼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서 흥겨운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기대를 높였다.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