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2023년 여름맞이 야외 물놀이터 개장
상태바
군포시, 2023년 여름맞이 야외 물놀이터 개장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7.18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관내 도시공원 중 12곳에서 물놀이터 무료 운영

하은호 시장 ‘꼼꼼한 시설 점검 수질·안전관리로 군포시민에게 추억을 선물할 것’

군포시는 2023년 여름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해 721일부터 820일까지 31일간 관내 도시공원에서 물놀이터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물놀이터는 물놀이 시설(물놀이 겸용 조합놀이대 등)과 부대시설(화장실, 샤워실, 탈의실 등)로 편의시설을 갖췄으며, 위험 상황을 대비하여 안전관리자를 고정 배치하고 수질 검사 및 저류조 청소 등을 실시해 쾌적한 물놀이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관계자가 밝혔다.

 

물놀이터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이며, 초등학생 이하를 대상으로 이용료는 무료이다.

 

물놀이터를 개장하는 공원은 중앙공원, 능안공원, 철쭉공원, 당정공원, 고랑치기공원, 송정중앙공원, 은혜어린이공원, 달님어린이공원, 효자어린이공원, 노산어린이공원, 노루목어린이공원, 산마루어린이공원으로 총 12개이나,

 

노산어린이공원의 경우 소음으로 인해 일요일과 월요일 휴무이고 운영일에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만 물놀이 시설을 가동한다.

 

, 협소한 주차공간으로 인해 대중교통 이용 권장과 애완동물 입장 및 취사 행위 불가하고, 어린이들의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아쿠아슈즈 등을 착용하며 보호자의 주의가 요구된다.

 

하은호 시장은 꼼꼼한 시설 점검과 수질 관리를 통해 군포시민에게 추억을 선물할 것이며 많은 인파로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어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