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청년자립활동공간(가칭 I-CAN 플랫폼) 이름을 부탁해
상태바
군포시 청년자립활동공간(가칭 I-CAN 플랫폼) 이름을 부탁해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7.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상반기 개관 예정인 군포시 청년자립활동공간 명칭 공모전 개최

군포시는 청년의 다양한 활동과 참여기회를 연계하고, 자립 지원을 위해 군포시 산본동 1156-18번지(우신버스차고지) 내 건립중인 청년자립활동공간(가칭 I-CAN 플랫폼)의 명칭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군포시에 거주 중이거나 군포시 소재 대학 또는 직장에 재직 중인 군포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20일부터 818일까지 이메일 또는 네이버폼으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공간의 정체성과 성격을 나타낼 수 있는 목적성’, 공간의 방향성과 필요성을 독창적으로 표현하는 창의성’, 부르기 편하고 친근감을 줄 수 있는 대중성을 기준으로 1차 내부심사, 2차 시민선호도 조사 후 최종 심사를 거쳐 선정할 계획이다.

10개 작품이 입상작으로 선정되며 입상작은 10만원에서 최고 5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되며. 사전 선호도 조사에 참여한 시민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하여 1만원을 지급한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군포시 지역 안에 청년 전용 공간이 조성됨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고, 군포시 청년공간의 상징성과 비전을 담은 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명칭이 선정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아동청소년과(031-390-079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