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공부하는 뇌, 성장하는 마음’ 학부모 공개강좌 성료
상태바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 ‘공부하는 뇌, 성장하는 마음’ 학부모 공개강좌 성료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7.2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군포시자살예방센터(센터장 오윤혜)20일 아동청소년 정신건강 캠페인 대국민 공개강좌 공부하는 뇌, 성장하는 마음을 주제로 공개강좌를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대한소아청소년정신의학회 주최, 군포시 보건소와 군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주관하여 학부모와 시민 1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개최했다.

 

교육은 10시부터 12시까지 군포보훈회관 3층 민방위교육장에서 서울시 목동 소재 나인마음의원 안송이 원장의 강연으로 진행됐고, 1안정적인 뇌 형성 돕기 학습을 지휘하는 세 명의 지휘자 문해력과 공부 자존감 포기할 수 없는 수학과 수리력 영어공부 언제 어떻게 시킬까? 2감정조절을 잘하는 아이가 거두는 성취 환경이 바뀌면 좋아지는 것들 공부의 영향력이 줄어드는 세대 등을 주제로 강연했다.

 

강좌에 참여한 시민들은 자녀의 성향과 특징을 잘 이해하고 아이에게 맞는 환경조성이 중요한 요인임을 알게 되었다”, “다음에도 관련 주제로 교육이 있다면 듣고 싶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