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미디어센터, 청소년미디어캠프 연다 영상제작강의, 방송국견학, 유튜브인싸 특강도
상태바
군포시미디어센터, 청소년미디어캠프 연다 영상제작강의, 방송국견학, 유튜브인싸 특강도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7.2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미디어센터가 청소년미디어캠프를 연다. 726~28일 센터와 방송국, 한세대학교 등에서 열리는 이 캠프는 사전 공모를 통해 30명의 청소년이 선발됐다.

 

영상미디어 분야로 진출하기를 원하는 청소년들에게 진로를 안내하고 영상제작 경험을 제공하고 방송국 견학을 통해 미디어산업에 대한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 캠프는 유튜브 제작자 초청 강연 등 흥미를 더하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은 산학협력의 모델로 미디어분야 특화대학인 관내 한세대학교가 운영을 맡았다.

 

26일 방송 작업 탐색, 1인미디어 크리에이터 영상 제작 강좌가 진행된다. 오후에는 방송국 견학을 통해 진로탐색을 한다. 27일에는 웹드라마를 만들어 보는 영상제작워크숍이 이어진다. 28일에는 숏폼 영상제작과 이색동물 유튜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버 다흑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청소년들에게 인기 직종으로 떠오르는 미디어산업에 대한 이해와 진로탐색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그램이 실제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군포시미디어센터가 군포시민들에게 미디어를 통해 더욱 풍성한 삶을 누리실 수 있는 안내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