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미디어센터, 청소년 미디어 캠프 성료
상태바
군포시미디어센터, 청소년 미디어 캠프 성료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8.0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로 놀고 즐기고....콘텐츠 제작 수업까지

군포시미디어센터는 지난 726일부터 28일까지 ‘2023년 군포시미디어센터 청소년 미디어 캠프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두 번째인 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관내 청소년들에게 미디어 분야의 여러 체험 및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며, 참여자 모집에서 작년 대비 약 2배 이상의 지원자 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 속에 캠프가 시작되었다.

 

이번 캠프는 방송사 MBC 드라마 및 음악 프로그램 현장 견학을 비롯하여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는 수업으로 진행된 웹드라마 및 숏폼 콘텐츠 제작, 이색동물 인기 유튜버 다흑과의 만남 등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미디어 교육으로 진행되었다.

 

3일간 이어진 캠프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장마가 끝나고 이어진 더위 속에서도 자리를 뜨지 않고, 집중적으로 참여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번 캠프에 함께 한 한세대학교 대학생 서포터즈의 멘토링이 더해져 청소년들에게 더욱 전문성 있는 교육의 기회가 지원되었다.

 

참가자들은 여러 선생님과 대학생 형, 언니들에게 콘텐츠 제작 방법을 배울 수 있어서 소중한 경험이 됐다면서 앞으로도 미디어 캠프가 자주 열리면 좋겠다고 말했다.

 

캠프 담당자는 영상을 통해 자신만의 목소리를 언제 어디서나 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다채롭게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되었다앞으로도 관내 청소년들이 양질의 미디어 체험과 교육을 자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