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민대학 주말특강 ‘이진우의 경제상식’ 19일
상태바
군포시민대학 주말특강 ‘이진우의 경제상식’ 19일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08.1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우 기자의 ‘알아두면 부자되는 친절한 경제상식’ 강의 통한 배움의 장 마련

군포시는 오는 19일 토요일 오후 2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열리는 ‘2023 군포시민대학’에 이진우 기자의 ‘알아두면 부자되는 친절한 경제상식’이라는 주제로 주말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연을 맡은 이진우 기자는 현재 MBC 표준FM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의 진행자로 대표적인 저서로는 [거꾸로 보는 경제학], [친절한 경제상식] 등이 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점차 관심이 높아지는 최근의 경제 이슈를 비롯해 격변하는 경제 흐름에 이해하기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시는 전했다.

군포시에서 마련한 「2023 군포시민대학」은 2023년 4월부터 12월까지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진행되며 군포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영상회의 프로그램인 줌(ZOOM)을 통하여 실시간 생중계된다. 또한, 강의 후에는 유튜브를 통한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강연 당일, 군포시민이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니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특히, 평일에는 참여하기 어려웠던 직장인과 학생들은 물론, 가족 단위로도 유익한 강좌를 통한 배움의 장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 강의인 군포시민대학 제7강은 9월 13일 수요일 오후 2시 ‘건강하면 행복이 보인다’는 주제로 박용우 교수를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강의일정은 군포시 홈페이지 새소식에 게재 중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교육체육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본 기사와 사진은 공개된 자료들을 공공의 목적으로 참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