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희망2024 나눔캠페인 사랑의 온도탑 제막
상태바
군포시 희망2024 나눔캠페인 사랑의 온도탑 제막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12.1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은호 군포시장 ‘온기를 나누며 더불어 사는 군포되길’

127일 군포시청 로비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과 사랑을 전하기 위한 희망2024 나눔캠페인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이 진행 됐다.


이날 행사에는 하은호 군포시장, 윤호종 군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에이프로 임종현 회장, 경기사랑의열매 김효진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명사 사랑의열매 달기 및 온도탑 제막식,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 됐다.

 

명사 사랑의열매 달기로 경기사랑의열매 김효진 사무처장이 하은호 군포시장에게 나눔의상징물인 사랑의열매를 전달 했으며 내빈 모두가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진행 했다. 제막식 이후에는 에이프로(회장 임종현)에서 총 660만원 상당의 백미 200포를 군포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기부 했다.

 

군포시 나눔목표액은 2.5억원으로 나눔목표액의 1%250만원의 성금이 모일 때마다 온도탑의 나눔온도는 1도씩 올라 목표액을 달성하면 100도까지 올라간다. 희망2024나눔캠페인은 지난 121일부터 시작 되었으며 2024131일까지 진행된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군포시 곳곳에 나눔의 온기가 전해져 모두가 더불어 지낼 수 있게 되기 바란다라며 군포 시민 여러분들의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경기 사랑의열매 김효진 사무처장은 군포 시민분들께서 모아 주신 성금을 경기 사랑의열매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이나 기관시설단체 등에 전하고 있다.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희망2024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시민, 단체, 기업, 기관 등 누구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사랑의열매 홈페이지를 통해서 카드 결제, 모바일 결제, 계좌 이체 등으로 기부할 수 있다.


이번 군포시 사랑의 온도탑은 군포시청 로비에 설치되어 내년 131일까지 경기도 내 나눔의 온도를 밝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