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새해 소망 기원 갑진년(甲辰年) 해맞이 행사 반월호수에서 열려
상태바
군포시, 새해 소망 기원 갑진년(甲辰年) 해맞이 행사 반월호수에서 열려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3.12.2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묘년 해맞이 성공적 개최를 바탕으로 2024년에도 시민 소망 기원의 장 마련

군포시 반월호수에서 오는 11일 오전 72024년 갑진년 해맞이 행사가 열린다.

 

지난 11일 처음 개최된 반월호수 해맞이 행사에는 3천여명의 시민들이 모여 계묘년 첫 일출을 함께하였다.

 

이번 해맞이 행사는 사단법인 군포시새마을회가 주최·주관하고 군포시, NH농협은행 군포시지부가 후원하며, 일출맞이 대북공연, 풍물놀이 등 다채로운 행사와 새해 떡국 나눔으로 구성되었다.

 

주최자인 군포시새마을회(회장 서태연)계묘년 해맞이를 주최한 경험을 바탕으로 갑진년 첫날에도 시민들이 함께 모여 따뜻한 정과 희망찬 새해 소망을 기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한편, 군포시에서는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행사가 열리는 반월호수 수변공원에 안전요원 100여명을 배치하고 체계적 질서 유지를 위한 안전관리계획을 수립하는 등 시민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올 계묘년 해맞이에 방문하였던 한 시민은 오랫만에 여러 사람들과 따뜻한 떡국 한 그릇을 나누며 함께 어우러져 일출을 보니 가슴이 벅차올랐다. 군포시에 해맞이 행사가 있다는 것이 정말 좋았다. 올해도 멋진 행사 기대된다.”고 소회를 밝혔다.

 

군포시 관계자는 내년에도 열리는 반월호수 해맞이 행사가 안전하고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갑진년 새해에도 우리 시민들이 더욱 행복하고 소망하시는 바 이루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