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갑진년(甲辰年) 반월호수 해맞이 시민 5,000여명 북적
상태바
군포시, 갑진년(甲辰年) 반월호수 해맞이 시민 5,000여명 북적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4.01.0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소망과 변화 기원마당 성황리에 마쳐’

군포시 반월호수에서 지난 112024년 갑진년 해맞이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5,000여 명의 시민들이 모여 갑진년 첫 일출을 함께했다.

 

당초 주최 측에서 준비한 떡국 3,000그릇이 모두 동나는 등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반월호수 주변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번 해맞이 행사는 사단법인 군포시새마을회(회장 서태연)가 주최·주관하고 군포시, NH농협은행 군포시지부가 후원하였으며 하은호 시장과 서태연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내빈들의 신년 덕담, 남사당패 사물놀이, 진도 북춤, 일출맞이 대북공연 및 새해 떡국 나눔으로 2023년 계묘년 행사 때보다 한층 풍성하게 구성되어 시민들의 좋은 반응을 받았다.

 

한편, 군포시에서는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행사장과 둘레길에 안전요원 200여명을 배치하고 질서 통제를 실시하는 등 행사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였으며 부상자 발생 등 단 1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고 행사가 무사히 성료되었다.

 

해맞이 참석한 한 시민은 여러 사람들과 어우러져 맛있는 떡국을 먹으니 뜨끈한 국물에 추운 줄 몰랐다. 활기찬 새해를 출발할 수 있게 이번 행사를 준비해 준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하은호 시장은 여러 시민들께서 찾아주시고 만족하셔서 보람을 느낀다. 갑진년 새해 시민들의 소망이 이뤄지도록 시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