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무한돌봄센터, 현대KEPICO 후원 ‘미소Dream‧마음Dream’
상태바
군포시 무한돌봄센터, 현대KEPICO 후원 ‘미소Dream‧마음Dream’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4.02.0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치료지원-미소드림, 심리치료지원-마음드림

현대KEPICO가 군포시무한돌봄센터를 통해 취약계층에 의료비를 지원하는 미소Dream·마음Dream사업이 시작됐다.

 

미소 Dream’사업은 치과 치료가 필요하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받지 못하고 있는 취약계층의 밝은 미소를 찾아주고자 의료비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면 485만원 범위에서 치과치료비를 지원받게 된다.

 

마음 Dream’사업은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10명을 대상으로 마음의 건강을 회복하여 사회구성원으로서 복귀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대상자의 욕구와 상황에 맞는 지원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사업 지원 대상은 군포시 거주 중위소득 120%이내 위기가구 및 무한돌봄센터 고난도 사례관리 대상자다.

 

현대KEPICO는 올해 초 970만원을 공동모금회를 통해 군포시 무한돌봄센터에 지정기부하고 센터는 대상자를 선별하여 치과치료 및 심리치료 비용을 지원중이다

 

이 사업이 더욱 의미있는 것은 현대KEPICO와 시 무한돌봄센터가 협업하여 저소득층에게 치과치료비 및 심리치료비를 지원함으로써 대상자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민·관협업의 선도적 사업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