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군포시미디어센터, 청년 제작 파사드영상 전시 진행
상태바
2024년 군포시미디어센터, 청년 제작 파사드영상 전시 진행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4.02.28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훈회관 외벽에 3월 7일까지 영상 투영

군포시미디어센터는 2월 23일부터 3월 7일까지(토,일,월 제외) 오후 7시~9시에 군포시보훈회관 건물 외벽에 ‘터치디자이너를 활용한 제너레이티브 아트’ 수강생들의 결과물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올해의 경우 50여명의 지원자 중 15명의 수강생을 선발하였고 1월 24일부터 2월 22일까지 교육을 진행하여 영상과 사운드를 융합한 다채로운 결과물을 제작하였다.

이번 전시는 <무궁화>, <Eyes_Closed>, <Fade warm>, <Holo Aurora> 등 총 6개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군포시미디어센터는 터치디자이너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최신 트렌드 및 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혔고 미디어 아트, 인터랙티브 설치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였다.

전형상 홍보실장은 “터치디자이너 교육 결과물 전시회는 수강생들의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작품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향후에도 뉴미디어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청년들의 관심도가 높은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군포시미디어센터는 시민들의 미디어 접근성을 높이고 미디어 향유 활성화를 위한 미디어교육, 미디어 체험, 무료 정기상영회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미디어센터(031-428-456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