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현안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갖고 30개 사업 검토
상태바
군포시, 현안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갖고 30개 사업 검토
  • 경기TV미디어
  • 승인 2024.03.29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은호 군포시장 ‘변화를 체감하시도록 속도 내달라’ 주문

 

군포시(시장 하은호)는 3월 27일 시장 주재로 2024년 주요 현안사업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주요 현안사업을 체계적으로 관리 점검하고 추진현황을 공유하여 조기에 성과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민선 8기 공약사항 및 현안사업 중 2024년 중점 추진계획이 있는 30개 사업에 대한 추진상황과 문제점을 점검하고 대책 등에 대하여 논의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하시장은 ▲대야미역 확장 및 현대화 사업 ▲의왕군포안산 공공주택조성사업 ▲금정역통합역사 개발 ▲산본천 통합하천 복원사업 ▲신분당선 연장사업 ▲서울시 남부기술교육원 이전 및 개발에 대하여 신속하게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국토부, 환경부, LH 등 관계기관과 적극적으로 협의를 진행해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한우물근린공원 주차장 조성사업 ▲반월호수~수리산도립공원 도로개설 공사 ▲당동근린공원조성사업 ▲ 중앙공원 평지공원화 및 지하주차장 조성 등 대규모 투자사업에 대하여 국도비 등 외부재원 확보 방안 검토를 지시하였다.

또한 ▲군포역세권 뉴딜사업 ▲기존도시 재정비 사업 ▲1기 신도시 재건축·리모델링 활성화 ▲경기 희망희망에코마을 조성사업의 이행사항을 점검하고 계획대로 차질없는 추진을 주문했다.

이와 함께 생활자원회수시설 설치 사업과 관련하여 장기적인 관점에서 장래 3기 신도시 조성 및 도시미관 등을 고려 전체 시설을 지하화하는 방안에 대한 검토 필요성이 논의되었다.

하은호 시장은 보고회를 마무리하면서 민선 8기 반환점을 맞아 공약사항 등 주요 현안사업의 속도감 있는 추진을 당부하며 시민들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