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성공의 무한상상 진로멘토링 데이!
상태바
행복한 성공의 무한상상 진로멘토링 데이!
  • GGTV
  • 승인 2019.07.15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 수리중 2019년 직업 전문가 초청 행복한 성공의 무한상상 진로멘토링데이 를 운영했다수리중김승훈교감은  "31개의 직업인전문 멘토를 초청해서  열린 이번 특강을 통해 학생 자신의 흥미와 적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직업세계를 탐색하고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도 갖게 덜것이다.  

더불어 우리 아이들의 진로교육을 위해 생생한 직업현장의 이야기를 들려 주시실  멘토분들께서 학생들에게 미래 진로탐색에 많은 도움 부탁드린다.

바쁘신데 귀한시간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김민선 진로상담부장은  ''매번 하는데 지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린다.'' 며 ''항상 멘토님들을 보내주시는  군포교육협력지원센터, 한국산업인력 관리공단, 마사회, 과천 도서관 에도 너무감사 드린다'' 고 말했다.​

행복한 성공의 무한상상 전로멘토링데이는 수리중학교 각 교실에서 이루어졌으며 1시 40분부터 두 시간동안 진행되었다.이번 멘토링데이에 참여한 학생은 "직업의 장단 점과 미래 전망등 궁굼증을 해결 했다. 며" 너무나 좋은 시간이었다." 고 말했다.​

이번 행복한 성공의 무한상상 전로멘토링데이 에는  회사원, 자영업, 공무원, 금융가, 요리사, 승무원, 군인, 의사, 음악가, 디자이너, 간호사, 법조인, 플로리스트, 파티쉐, 캘리그라퍼, 소방관, 경찰, 작가, 만화가, 아나운서, 방송인, 모델, 연구원, 바리스타, 메이크업아티스트, 헤어디자이너, 연극인, 운동선수, 프로그래머, 애견미용사, 댄서, 앱개발자, 드론전문가,   화장품연구원, 마술사, 바리스타  수의사, 개그우먼 등 31개의 다양한 직업 멘토들이 참여 해서 학생들에게 직업의 장단점과 직업 선택, 직업에대한 궁굼점등 직업에 대한 설명을 하고 궁굼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민기자고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