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희 군포시장, 폭염 대처 현장 점검
상태바
한대희 군포시장, 폭염 대처 현장 점검
  • 길민정 기자
  • 승인 2021.07.3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건소·경로당·건설공사현장 방문··폭염 속 어르신 위문·근무자 등 격려
- “한낮 무더위 시간대 옥외작업은 반드시 피해야”
한대희 시장이 그림책박물관공원 조성공사현장을 방문해, 공사현황 등을 점검하면서 무엇인가를 가리키고 있다.
한대희 시장이 그림책박물관공원 조성공사현장을 방문해, 공사현황 등을 점검하면서 무엇인가를 가리키고 있다.

 

한낮 폭염이 계속된 7월 29일 오후 한대희 군포시장은 군포시보건소와 경로당, 건설공사현장 등을 찾아 폭염 대처상황을 점검했다.

한대희 시장은 군포시보건소와 코로나19 임시선별검사소를 방문해, 보호복을 입은 채 검사업무에 여념이 없는 검체 채취 요원 등을 격려했다.

한 시장은 이어 아구랑경로당 등 경로당 3곳을 찾아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며, 마스크 착용 등 방역과 코로나19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강조한 후, 한여름 무더위를 잘 견뎌내실 것을 당부했다.

한대희 시장은 시청 옆 그림책박물관공원 조성공사현장을 둘러보고 “기후변화로 인해 폭염이 심해지고 있다”며, “폭염특보가 발령되면 근무시간을 조정해서 한낮 무더위 시간대 옥외작업은 반드시 피해달라”고 말했다.

군포시 관계자는 “경로당과 건설공사현장 등 폭염 취약 현장과 코로나19 선별검사소 등의 폭염대처 상황을 점검하고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방문이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안전총괄과(031-390-095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